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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렌즈 상담

  • 박*영
  • 2018-09-30 22:18:49
안녕하세요?-

하드렌즈를 9년정도 착용하였습니다. 

원래 하드렌즈를 맞추던 안과에서 신뢰가 무너지는 일이 발생하여, 바꾸려는 찰라에 성모아이센터를 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문의글에 질문에 대해 상세하고 정성과 진심어린 답변을 보고 제가 찾던 병원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여쭈어 보고 싶은 것은,
새렌즈를 바꾼지 4년정도 되었습니다. 
그 당시 제가 다니고 있었던 안과에서 하드렌즈를 바로 빼고 그 즉시 검안을 하였는데, 
어느 곳을 가든 하드렌즈를 바로 빼고 그 즉시 검안을 한적이 없었기에 아무래도 이상하여 다시 시력검사를 요구하였으나 
문제 될 것이 없다고 하여 의사선생님을 믿고 렌즈를 맞추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예전의 것보다 빛퍼짐도 심하고 시력도 예전것 보다 못하다는 느낌에 시력 재 측정을 하고 다시 에프터를 요구하였으나, 눈에 최대한 맞춘거라서 그런 증상이 있어도 어쩔 수 없다며 이상의 최적의 상태로 만들기는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불편한 상태로 그냥 렌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4년이 지났네요. 

그리고, 렌즈시력도 문제였지만
렌즈가 새제품이 아닌 것을 준 것같았습니다. 
(보스톤 제품 슈퍼비전2)
분명히 새제품이라며 처방해준 렌즈를 
세척후 먼지가 잘 제거되었나 하여
빛에 비추어 보는 습관이 있는데,
원래 쓰던 렌즈에는 보이지 않았던 
새제품이라는 렌즈에 기스가 가있고 
두 번이나 바꾸었으나, 마찬가지였습니다. 
단순교환한 렌즈라던지 그런 것들을 다시 세척하여
취급하는 곳도 있다고 그런 소릴 들은 적이 있어서
제가 그런 제품을 받은 건지 병원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눈앞에서 새제품을 뜯어주지 않고 (예전 렌즈를 맞출 때는 보스톤 케이스에서 빼서 세척을 오래하고 줬던 기억이 있는데)
그 병원에서는 주문하면 렌즈통에 용액에 담겨서 배송되어 새제품을 눈앞에서 보여드릴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정말 보스톤 제품인지도 의심이 갔고 새제품인지도 의심이 갔지만, 
급하기에 어쩔 수 없이 새로 렌즈를 받아서 사용을 했습니다.
너무 찜찜한 마음을 지울 수 없었지만, 
그냥 그렇게 사용을 했습니다. 

제대로 된 곳에서 처방을 제대로 받고 
제대로 된 제품을 확인하고 렌즈를 맞추고 싶습니다. 

성모아이센터에 방문하면 의사선생님께서 직접 
렌즈를 담당해주시는지 궁금하며,
새제품 확인을 해주시는도 궁금하며 
렌즈를 주문하고 받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과 검사시간은 어느정도 걸리는지 여쭈어보고 싶습니다. 




 
작성자 : 박*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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