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담예약 > 의료상담
의료상담

의료상담

하드렌즈~ 정말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 김*희
  • 2018-09-30 22:59:38
안녕하세요?^^ 

2달전에 대전에서 하드렌즈 하러 갔었는데.. 기억하시죠?
전에 사용하던 렌즈가 뭔가 모르게 불편하고,
밤늦게까지 사용하자니 뻑뻑해서 새로 하드렌즈를 바꾸고자 갔었어요.
워낙 눈이 나쁘고.. 안경끼는걸 싫어해서 하루종일 하드렌즈를 착용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하면 힘들었거든요.

현미경으로 렌즈 낀 눈을 보시더니 자꾸 눈에 부착되서 하드렌즈 제역할을 못하는거라고.. 직경을 줄이면 렌즈 움직임이 좋을거다 라고 하시며
조금 작은 사이즈 렌즈를 맞췄었어요.

첨에는 직경을 줄이면 빛번짐도 심할 것 같아 많이 우려했는데..
사용해보니 번짐도 그다지 느껴지지 않고, 말씀하셨던 대로 렌즈 움직임이 더 좋아서인지 밤 늦게까지 아주 편안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음번에 하드렌즈 수명이 다하면 꼭 다시 서울 성모아이센터 들러서 맞추려고 해요. 

렌즈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작성자 : 김*희
 
  네. 안녕하세요^^

수도권에 거주하시면 정기점검해서 관리를 해드릴텐데 멀리 계시니까 이렇게라도 확인되어 반갑습니다.

전에 안내 삽입술 후 렌즈 제거되어 각막의 형상이 불규칙해서 렌즈 맞추기가 힘든 케이스입니다.
대부분 이런 경우 큰 렌즈로 시력 잘 나오게 하려고 하다보니 건조증, 피로, 이물감, 충혈에서 벗어나기가 어려운 상황이 되죠.
성모아이센터에서 추천해 드린 렌즈는 ZERO렌즈로 장시간 착용해도 위와 같은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고안 된 렌즈입니다.

렌즈는 빼자마자 바로 크리너로 세척하시고, 눈 사용을 집중해서 사용하는 오후, 밤시간에는 눈물액을 점안하며 착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가능하면 더운 여름 썬 크림 사용 시에는 눈 주변 가까이는 피하시고, 손에 뭍은 상태로 렌즈 접촉되면 뿌연 현상의 원인이 되어 크리너로도 제거가 어렵습니다.
여름, 겨울에는 선풍기,에어컨과 히터 바람으로 인한 건조증이 심해지니 바람을 정면에서 맞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전에 없던 불편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고 해결이 안되면 내원해서 조치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렌즈 생활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